본문 바로가기

Easy 이혼법률 & ETC

서대문구 이혼전문상담 이혼변호사가 도와드려요.

 

살다보면 오해나 갈등으로 상담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부부간에도 갈등이 생기면 주변사람들과 고민을 이야기 나누기도 하고 인터넷으로 상담을 해보기도 하면서 위로도 받고 정보도 수집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갈등에 이르고 이혼에 이르게 된 상황 이유 등이 개별당사자마다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사정에 맞게 개별적인 분석을 하고 접근방향을 찾아야 하므로 이혼전문변호사의 조언을 받는것이 바람직합니다.      

 

 

해피엔드 이혼전문 변호사는 20여년 이상 가사사건을 전문으로 일해오고 있습니다. 종로 광화문 교보생명건물에 사무실을 두고 있고 서울지역뿐 아니라 수도권지역에서도 상당하러 오기 좋은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어서 많은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었습니다. 서대문구에 사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가까운 곳입니다. 

 

변호사상담을 하면서 이혼의사를 정하고 위자료 재산분할을 받거나 주어야 하는 범위 등을 예측하게됩니다. 또한 자녀들의 양육자지정 면접교섭 등을 정하는 기준점을 알게됩니다. 상담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부부간에 원만한 협의를 진행하기도 하고 원만한 협의를 하기 어렵거나 협의가 안되는 경우 소송절차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소송절차는 소장의 접수, 법원의 피고에 대한 소장부본 및 소송안내문 송달,피고의 답변서 제출, 조정기일지정, 조정성립 또는 조정불성립의 경우 조사기일지정 부부상담 변론기일지정 판결선고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소송절차를 거쳐 이혼을 하든 협의절차를 거쳐 이혼을 하든 이혼전단계에서 이혼전문변호사와의 상담은 권리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알게되고 바람직한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상담이후 소송절차에 집입하게되면 소송비용이 발생하는데  청구금액이나 예상되는 소송이익, 소송의 난이도에 따라 업무량이 달라져서 소송비용도 달라질 수 있지만 당사자분들의 어렵고 힘든사정을 고려하여 조정하여 드립니다.

 

해피엔드 이혼소송 홈페이지을 이용하여 방문상담 전화상담 이메일을 신청할 수 있으며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없이 비공개로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