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엔드 스토리

종로(광화문) 이혼전문변호사입니다. 갈등을 넘어 회복으로

 

 

 

종로지역 광화문 근처에 이혼전문변호사로 구성된 해피엔드 이혼상담실이 있습니다. 

강북에 거주하시거나 종로지역에 근무하시는 분들에게는 지리적으로 상담하기 좋은 위치이고 다른지 역에 계신 분들이라도 20년이상 이혼사건을 담당하신 변호사들이므로 경험이 풍부하여 질적으로 우수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혼전문변호사는 이혼이라는 소송의 측면만 다루는 것이 아니라 가족구성원들의 관계나 심리작용 이해관계 등까지도 폭넓은 이해와 분석으로 소송의 기반을 충실히 다지며 소송과정에 대한 정확한 판단으로 매끄러운 소송수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혼에 직면한 당사자들은 처한 상황에 대한 혼란과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어떤 변호사를 만나는 것이 좋은지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법률에 근거한 조직과 자격을 가지고 일하는 변호사가 합리적이고 타당한 결론에 도달하도록 돕는다는 것은 만인이 동의하는 전제일 것입니다.  

 

협의이혼 후 재산분할받지 못하고 힘겨워 하는 분에게 재산분할이 이루어지고, 1심재판에서 억울한 판결을 받은 분에게 항소심에서 합리적인 판결을 받도록 하고, 아이를 만나지 못하게는 상대방으로 인하여 고통스러워하는 분이 아이를 만나게 되고, 양육비 받지 못하다가 양육비를 받게되고, 갈등 속에 이혼도 못하다가 이혼판결을 받는 사례들은 일반적인 경우들입니다.

 

최근에는 상대방의 부당한 대우로 소송을 제기하였다가 상대방이 깊이 뉘우치고 혼인관계를 회복하고자 하는 노력을 보여서 소송을 취하하는 사례들도 많이 있습니다.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는 당면한 문제의 해결을 넘어 가정을 회복하고 건강한 혼인공동체로의 복귀까지도 돕고 있습니다.    

 

 

 

 

길고 막연한 과정에서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정확한 방향의 제시와 어려움을 공유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기대하신다면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