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sy 이혼법률 & ETC

이혼소송, 재판이혼절차 by 해피엔드 이혼소송, 이혼소송비용, 이혼소송절차



해피엔드 이혼소송, 재판이혼절차, 이혼소송절차,이혼소송비용




안녕하세요 해피엔드 우정민 이혼소송전문변호사 입니다.

해피엔드 이혼에서는 이혼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마무리와 행복한 시작을 도와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혼은 마음의 문제로 시작하여 현실적인 문제로 진행이 됩니다.

홀로서기를 하기위해서는 재산분할, 양육비, 위자료 등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혼자되기 위한 중요한 준비과정입니다. 행복을 위해서는 현실적인 문제를 무시할 수가 없지요. 하지만 무엇이든 때가 있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도 적정한 때가 있는 법입니다.


배우자가 이혼소송을 제기하였거나, 이혼소송을 준비중이라면 먼저 이혼 전문 변호사로 부터 소장에 대한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예고없이 배우자로 부터 이혼소장을 받았을 때 물리적인 행동이나 감정적인 대응 보다는 일단 소장을 수령하고, 그 내용에 대해 이혼 전문 변호사로 부터 법률자문을 받음으로써 향후 대응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수령한 소장의 내용을 인정할 수 없는 경우, 그에 관한 반박내용을 작성하여, 담담 재판부에 답변서를 제출함으로써 성실히 재판에 임하여야 불리한 판결을 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소장을 제출함으로써 유리한 판결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청구에 반하여 청구할 내용이 있을 경우 반소장을 제출하여 유리한 판결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별은 힘들지만 너무 감상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몰라서도 안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혼전문변호사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혼소송 절차





이혼소송강의-이혼소송절차

 이혼소송 by 해피엔드 이혼,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소송서류

*  이혼조정신청서 또는 소장 
*  주민등록등본 
*  주민등록초본 (부부의 주소가 상이한 경우)
*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  입증자료 (진단서, 사진, 녹취록, 각서, 주변사람들의 진술서와 진술인의 인감증명서 등)
*  송달료 예납 부본 
*  인지




이혼소송비용
소송비용은 재판비용과 당사자 비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송비용이란 재판수수료인 인지액, 송달료, 증인여비·일당, 법관 등의 검증여비·일당·숙박료 등등의 재판비용과 소장 등 서류 작성료, 재판기일 출석여비·일당·숙박료 및 변호사 보수등 당사자 비용을 말합니다.

소송비용은 원칙적으로 패소한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일부패소의 경우에는 당사자가 소송비용을 분담하도록 법원이 정하지만, 사정에 따라서는 당사자의 일방에게 소송비용의 전부를 부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 순간은 언제나 두려움이 따릅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알아나가면 인생이 별 거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내가 지나온 과정들은 찰나같고 다가 올 미래가 까마득한 이유도 그것입니다.

하지만 미래도 곧 다가오고 현실을 거쳐 과거가 됩니다. 그러면 그 순간도 과정이 되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다가오게 됩니다. 이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의 두려움은 너무나 큽니다. 혼자되어 살아갈 미래는 너무나 막막하고 두렵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나가다 보면 미래의 희망과 빛을 보게 됩니다.

그것을 도와드리기 위해 이혼전문 변호사들이 해피엔드 이혼을 만든 이유입니다.
이혼전문 변호사 해피엔드이혼이 여러분들의 곁에서 늘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