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l 이혼상담

서울 이혼상담 잘하는 곳 해피엔드 이혼

 

부부간에 갈등이 생기면 주변사람들과 고민을 이야기 나누며 위로를 받기도 하고 인터넷 검색으로 이혼관련 법률정보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이혼에 일게 된 상황이나 이유는 개별당사자가 다양한 만큼 다양한 특징이  있으므로 각각의 사정에 맞게 개별적인 분석을 하고 접근방향을 찾아야 가장 적절한 해결에 이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결점을 찾고자 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서울에서 이혼상담잘하는 곳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는 종로에 사무실을 두고있으며 서울지역뿐 아니라 수도권지역에서 상담하러오기 좋은 교통여건을 갖춘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람 사이의 갈등은 상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이혼한 부부들에 비하여 행복한 부부들이 서로 비슷한 점이 많은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서로 다른 배경 생각 관심거리들을 인정하고 서로의 차이를 통하여 다양한 생활의 즐거움을 만들어 나가면서 갈등을 해결하는 능력을 가졌을 뿐이라고 합니다. 부부관계에서 겪게되는 문제의 60% 정도는 해결되지 않으며 같은 문제가 평생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우자의 어떤 측면이 바꾸어지기 어려원 보이는 경우 자신이 배우자에게 적응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갈등이 수습되지 않고 이혼선택을 할 수밖에 없을 때 이혼상담잘하는 전문변호사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변호사 상담에서 들은 정보로 이혼의사 위자료 재사분할 양육권 양육비 면접교섭 등에 대하여 원만한 협의점을 이끌어내기도 하고 조정절차를 거쳐 오랜 재판기간을 거치지 않고도 이혼결정을 받기도 합니다.  소송을 거쳐 이혼을 하든 협의이혼을 하든 이혼전단계에서 이혼전문변호사와의 상담은 기본적인 권리를 실현하고 후회없는 선택의 기반이 됩니다. 이외에 소송이혼을 진행하는 경우 법률분석이나 준비서면들을 지원받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피엔드 홈페이지 인터넷을 이용한 사아담은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없이 비공개상담이 가능합니다. 담당변호사는 최일숙 조숙현 변호사이며 20여년 가까이 이혼사건만을 전담해온 경험과 연륜을 갖추고 있으며 변호사협회 가사법전문변호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