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엔드 스토리

이혼전문변호사- 당신의 모든 순간은 아름답습니다. by 해피엔드 이혼,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전문변호사- 당신의 모든 순간은 아름답습니다. by 해피엔드 이혼, 이혼전문변호사

가을 하늘의 빛나는 노을 처럼 하루 중에 아름답지 않은 순간은 없습니다.
상쾌한 차가운 아침 바람도 따뜻한 낮 햇살도 저녁노을도 밤하늘의 별도 아름답습니다.

꽃피는 봄과 정열정인 여름, 감성적인 가을과 새하얀 겨울 어느 계절도 아름답지 않은 계절은 없습니다.
누군가의 삶도 아름답지 않은 순간은 없는 것 같습니다.

50일만에 구출되는 칠레의 광부들 처럼 어려움을 넘어선 사람만큼 아름답고 감동적인 것은 없습니다.
고통을 고통으로만 바라본다면 세상은 어두워 보입니다.
하지만 고통 뒤에 따라오는 깨우침과 충만함을 생각하면 고통은 그저 과정일 뿐입니다.

이혼을 준비하시나요?
이별이 단지 고통이라고 생각한다면 아무도 이혼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의 고통을 뛰어넘어 삶의 기쁨을 찾기 위한 사람들이 이혼을 준비합니다.
그러므로 이혼을 준비하는 당신의 모든 순간도 아름다운 순간입니다.





이혼전문변호사/ 해피엔드 이혼

해피엔드 이혼에서는 이혼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마무리와 행복한 시작을 도와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혼은 마음의 문제로 시작하여 현실적인 문제로 진행이 됩니다.

평생 함께 하리라 생각했던 사람과의 이별은 힘들고 슬픕니다. 마음의 골이 깊어져 이혼을 선택했지만 혼자 살아기기 위해서는 경제적인 문제, 자녀문제 등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습니다.

홀로서기를 하기위해서는 재산분할, 양육비, 위자료 등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혼자되기 위한 중요한 준비과정입니다. 행복을 위해서는 현실적인 문제를 무시할 수가 없지요.

하지만 무엇이든 때가 있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도 적정한 때가 있는 법입니다. 이별은 힘들지만 너무 감상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몰라서도 안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혼전문변호사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혼전문변호사- 당신의 모든 순간은 아름답습니다. by 해피엔드 이혼,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전문변호사- 당신의 모든 순간은 아름답습니다. by 해피엔드 이혼, 이혼전문변호사


모르는 순간은 언제나 두려움이 따릅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알아나가면 인생이 별 거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내가 지나온 과정들은 찰나같고 다가 올 미래가 까마득한 이유도 그것입니다.

아직 다가오지 않은 까만 미래는 두려움으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미래도 곧 다가오고 현실을 거쳐 과거가 됩니다. 그러면 그 순간도 과정이 되어 아무것도 아닌냥 다가오게 됩니다. 이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의 두려움은 너무나 큽니다. 혼자되어 살아갈 미래는 너무나 막막하고 두렵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현실적인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나가다 보면 미래의 희망과 빛을 보게 됩니다.
그것을 도와드리기 위해 이혼전문 변호사들이 해피엔드 이혼을 만든 이유입니다.


이혼전문 변호사 해피엔드이혼이 여러분들의 곁에서 늘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