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엔드 스토리

이혼 전문 변호사를 선임해야 할때...by 해피엔드 이혼




안녕하세요, 해피엔드 이혼전문 변호사 입니다.

더운 여름에 몸건강도 조심해야 하지만 불쾌지수가 높아지면 별일 아닌데도 짜증을 부리기 일쑤입니다.
서로 스트레스 관리를 잘해서 부부 사이의 관계도 나빠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동화책속의 공주님은 " 결혼해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만....
현실 속 부부들은 결혼이 끝이 아니라 시작임을 잘 압니다.

결혼 생활을 잘 유지 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결혼생활도 꽃을 키우듯이 매일 매일 관심을 주고 적당한 햇볕과 물을 주며 따뜻한 마음으로 가꾸어 나가야 한다고 합니다.




결혼을 시작으로 부부의 삶이 시작됩니다. 핑크빛 미래를 꿈꾸며 결혼을 하지만 경제적 문제, 가족문제, 자녀문제등 여러가지 난제를 해쳐나가며 행복을 잡기 위해 매일 매일 노력합니다.

그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잘못된 선택을 하기도 하고  때로는 어쩔 수 없는 환경에 이끌리고 때로는 서로 너무나 달라 관계의 깊은 골이 생기기도 합니다.

모든 것에는 끝이 있는 것 처럼 결혼생활에도 끝은 옵니다.
운이 좋다면 백년해로百年偕老 하겠지만 이혼으로 결혼의 결말을 보기도 합니다.

한때는 목숨을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 이제는 둘 사이에 아무것도 남지 않아 이혼을 선택하는데.
더 나은 삶을 위해 이혼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이혼을 할때는 부부가 서로 대립관계가 되는데 그러다 보니 감정적아무도 손해를 보지 않으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하지만 양방이 다 이혼 후의 삶을 생각한다면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권문제등을 신중히 고려하여야 합니다.

이혼사례를 살펴보면 재산분할을 통해 충분한 경제적 자립을 확보할 수 있는데도 

잘몰라서, 홧김에 얼른 해치우는 식으로 등의 이유로 권리를 제대로 찾아가지 못하는 일이 많습니다.

결혼도 사랑하는 감정 때문에 하듯이 이혼도 감정적인 이유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감정에 휩쓸리다 보면 이성적인 선택과 행동이 나중에서야  아쉬워지고 후회하게 됩니다.

자신이 너무 감정적이 되서 현명한 대처에 자신이 없어질 때 이혼 변호사 선임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혼 변호사는 이혼소송을 전문적으로 하는 변호사를 말합니다.

해피엔드 이혼변호사는 많은 사례와 풍부한 경험으로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동영상강의) 이혼소송절차 - 해피엔드 이혼 변호사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