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l 이혼상담

해피엔드 이혼소송 [여자이혼전문변호사]

 

인생여정 속에서 소송과정을 거쳐야 해결할 수 있는 일을 경험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소송은 타인의 일이고 뉴스에서나 볼수 있는 일상적이지 않은 일로 여기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결혼생활을 하다보면 예기치않게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르기도 하고 만성적으로 갈등을 안고 사는 경우들에서 이혼소송을 고려하게 됩니다. 이혼소송은 일반 민사소송처럼 법리적용 입증책임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도 심리적인 갈등이 수반되므로 이혼당사자가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워 공감과 소통이 가능한 여자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을 선호하게 됩니다. 

 

여자변호사와의 상담은 이혼이 협의에 이끌어내지 못하고 소송으로 갈 수밖에는 극한 상황에서는 감정적인 기복도 커지므로 유리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외에 이혼 전 상담을 통해 심리적인 안정을 얻고 결과적으로 극심한 대립이나 불필요한 감정적인 소모를 피하고 원만한 해결을 도모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혼소송은 단순히 이혼을 하느냐 마느냐를 넘어 자녀를 누가 양육하는지, 양육비를 얼마를 언제 주고받는지, 양육을 담당하지 않는 쪽은 자녀의 면접교섭을 언제 얼마나 자주 어느 장소에서 진행하는지, 재산분할은 어떤 재산을 어느 정도 수준으로 나누게 되는지 등 세부적으로 조율해야할 것 사안들도 있으므로 미리 변호사와 상의를 해두는 것이 바람직한 결과를 얻는데 유익합니다. 이혼하는데 신경쓰다가 나중에 받아야 할 물건을 받지 못한다거나 처리해야 할 근저당을 해제하지 못한다거가 하는 등의 미진한 문제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이혼변호사를 만난다는 것은 이혼소송 사건이 생겼을 때만이 아니라 이혼위기 상황에서 감정에 치우쳐 균형있는 생각을 하기 어려울 때 객관적이고 정확한 판단을 받기위해 예비적으로 상담을 받아둘 필요가 있을 때도 필요합니다. 여자이혼전문변호사들은 가정내에서 일어나는 이혼뿐 아니라 약혼의 파혼, 혼인계약, 혼인무효, 사실혼해소, 친생자관계, 가족간의 부양, 가족관계등록, 상속, 유언 등의 다양한 영역까지 공부를 하였으므로 당사자들이 겪는 복합적인 법률사안에 대한 궁금증 해결에도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엔드 이혼소송 조숙현 변호사는 이혼소송을 진행하면서 이기고 지는 것을 떠나 당사자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결과를 가져다 줄 수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통찰력을 가지고 사건전체를 분석하여 완결하도록 노력한다고 말합니다. 

 

무수히 동요하는 감정의 흐름에서 벗어나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할 때 효율적이고 유익한 소송결과를 향하여 이혼소송을 진행하고 싶을 때  정확한 정보를 가진 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고 싶을 때 해피엔드 이혼소송 상담실 이혼전문변호사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