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l 이혼상담

서울이혼전문변호사 선택기준

 

혼자 힘으로 대처하고 해결하기 어려운 이혼소송 절차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서는 서울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인생에서 이혼상담 받기로 결정한다는 것은 중요한 결정이며 아픔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불편하고 불행한 일은 삶을 더 생각하게 하고 성찰하게 하여 깊고 넓은 판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많은 시간을 마음 졸이고 망설이고 동요하는 시간을 거쳐 결정한 것이라면 실수나 착오가 없어야 할텐데 아는 정보가 없으니 타당한 결정인지에 대한 확신이 생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가 마음을 혼란하게 할 때 전문적이고 가장 적절한 조언을 할 만한 능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변호사를 만나는 것은 중요합니다.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는 20년이상 서울지역에서 남모를 고통과 부당한 대우에 멍든 가슴을 안고 찾아오는 분들의 조언자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절차적으로 이혼소송은 생각과 주장이 다른 당사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판단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므로 필연적으로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긴 소송시간을 변호사와 신뢰를 유지하며 전략을 세우고 상대방에 주장에 대처하는데 호흡이 얼마나 잘 맞을지 파악해보는 것이 이혼전문변호사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변호사 보수가 얼마인지를 비교해가면서 변호사를 선택하는 것이 물건의 효용성이 같은 동일한 물건을 살 때 경우와 달리 바람직하지 않은 이유는 소송과정 중 변호사의 분석 소송준비 당사자에 대한 관심 등에 따라 결과에 다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속성때문입니다.  

 

 

서울가정법원의 판례를 보면 배우자의 외도로 인하여 이혼하는 경우 같은 사건유형인데도 사안마다 위자료나 재산분할 금액이 다른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각 사건의 당사자마다 이혼에 이르게 된 과정, 증거의 개수나 정도, 구성원가족들의 반응, 당사자들의 사회적 지위, 재산의 정도 등이 다르고 이러한 요소들이 종합적으로 고려되어 판결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복잡하고 다양한 요소들을 놓치고 않고 치밀하게 접근하여 분석하고 당사자들이 가슴에 안고있는 고통에 귀기울일 때 판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