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엔드 스토리

종로광화문 이혼무료상담은 중요합니다.

 

 

상담하는 분들의 내면상태는 자신의 억울함 등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소하지 못하여 누적된 불만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부부간의 일들을 주변사람들에게 속시원히 말할 수도 없고 말할 기회가 있다 하더라도 자세히 말하지 못하는 사정들이 있습니다. 

 

배우자와 관계에서 불편하고 자연스럽지 못한 일들을 마음 속에서 말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밖으로 꺼내어 풀어나가는 과정은 익숙하지 않는 일들을 하는 것처럼 낯설기만 한것 같습니다. 가정에서 흔히 일어나는 갈등은 대부분 소통의 부재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참다가 서로 감정의 골이 깊어져서 회복할 방법을 찾지 못하는 단계에 이르기 전에 미리 상담하고 해결방법을 찾아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감정상태를 이야기로 끌어내어 마음속의 응어리를 풀어내면 소송을 하지 않아도 해결될 수 있습니다.

 

종로 광화문에 위치한 해피엔드이혼상담실은 이혼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혼전반에 대한 상담을 받을수 있습니다. 상담실장과의 상담은 무료로 변호상담은 유료로 진행하며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20년 이상 이혼소장 국제이혼 이혼항소 이혼소송절차 등에 대하여 상담 및 소송수행을 해온 해피엔드이혼상담실은 법무법인 한결에 운영하는 가족법 상담실입니다. 상담을 통하여  다양한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직면에 문제에 대한 진단과 소송결과에 대한 예측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