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sy 이혼법률 & ETC

강북(서대문 은평 시청)이혼전문변호사 이혼상담

 

우리나라에서 하루 약 300여쌍의 부부가 이혼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아혼이 증가하면서 이혼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인식도 변화하지만 그럼에도 이혼을 쉽고 가벼이 결정할 사안은 아닙니다. 

 

이혼은 먼저 본인에게 치유하기 어려운 내면의 상처가 될 뿐아니라 자녀와 주변가족들에게도 상처로 남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현실적으로 재산분할 양육자지정 면접교섭권 등 파생되는 문제들도 있습니다.

 

 

 

이혼은 개별적이고 주관적인 측면이 존재하므로 부부 당사자가 협의로 처리하는 것이 이상적이기는 하지만 원만한 협의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소송절차를 이용하여 해결하기도 합니다. 

 

재판이혼을 진행하는 경우 여타의 소송들과 과정에서 차이가 있고 법관의 재량범위가 넓게 인정되어 법원마다 상이한 판결이 선고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이 있으므로 이혼소송 전에 혼자 고민하고 정보를 찾아본 후이더라도 이혼전문변호사의 상담을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는 서대문 광화문 시청 은평구 등 강북지역의 중심인 종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20년이상 이혼을 포함한 가사법전문변호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혼여부를 결정해야 하는 단계에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올바른 결정에 도움이 됩니다. 이혼소송은 위자료나 재산분할 양육비등 금전적인 청구권들과 연결되어 있어서 전문가의 분석도 같이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하며 온라인 상담, 전화상담, 방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혼을 해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여부에 의사결정을 한 후 이혼절차나 이혼효과 방법 등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