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엔드 스토리

이혼상담 이혼소송상담 알면 해결하기 쉬워집니다.

 

 

우리 삶에서 자주 흔히 접하게 되는 가족관계의 갈등은 주로 형제간 또는 부모자녀 또는 부부간의 문제로 나타나는 것을 보게됩니다. 특히 부부간의 문제는 장기화되거나 깊어지면 가족의 해체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서로간에 배려하고 신경쓰는 미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저희 법인으로 상담하러 오신분 들의 이야기나 나 온라인 카페 등에 올라오는 상담글 내용을 보면 아무리 노력을 해도 갈등의 뿌리가 제거되지 않고 잠재되어 있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혼상담이나 이혼소송을 안하는 것이 이상적이겠으나 인간의 감정이나 이성이 의지대로만 작동하는 것이아니어서 원하지 않으면서도 필요한 경우에 있게 되는데 이럴 때 직면하는 문제가 어떤 정보가 올바르고 바람직한 것인지에 대하여 알지 못하는 무방비 또는 무지상태인것 같습니다. 

 

 

 

 

해피엔드 이혼전문변호사는 가정내에서 고성을 지르거나 불평 비판을 당연하다는 듯히 행사하므로 배우자가 자녀들이 정서적 신체적 상처받는 사례들을 종종 마주합니다. 최근에는 각자의 도덕적 법률적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으므로 결혼생활을 도저히 이어나가지 못할 정도에 이르는 사례들도 보이는데 가장 흔하게 보이는 갈등의 원인은 사소한 감정의 대립을 통제하지 못하여 분쟁상태에 이르고 그러다보니 해결의 한계에 부딪혀 이혼상담이나 이혼소송을 알아보아야 하는 상태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효과적인 해결의 접근은 갈등의 본질을 스스로 찾고 해당분야에 전문자격을 가진 전문변호사의 의견을 구하는 것입니다. 모아진 정보를 가지고 생각하다보면 본인이 나아가야할 길을 스스로 찾게되고 여기에 전문변호사는 법률영역의 지원과 조력을 하게 됩니다. 갈등의 해결을 위해서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수고를 한 만큼 얻는 것이 많습니다. 

 

 

문제에 직면하였는데 해결방법이 떠오르지 않을 때, 상대방과 대화 소통이 안될 때, 뜻한지 않은 법률적 위험에 처하였을 때 전문가의 의견듣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지원을 얻는 것이 됩니다.